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공모전사이트 TWC studio ‘아보하 다큐멘터리’ 슬로건 & 메시지 공모전

공모전, 대외활동

by 콘테스트K 2024. 11. 30. 13:57

본문

반응형

- TWC studio ‘아보하 다큐멘터리’ 슬로건 & 메시지 공모전

TWC studio ‘아보하 다큐멘터리’ 슬로건 & 메시지 공모전

 

 

 

○ 공모개요

   - ‘아보하’ 아주 보통의 하루의 줄임말(참고: 2025 트렌드 코리아)으로

     2024년 유행했던 ‘도파민’에 사람들이 지루함과 피곤함을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.

 

     TWC는 ‘아보하’처럼 사회의 자극적인 요소보다 보다 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

     다큐멘터리를 2025년에 제작 예정 입니다.

 

     해당 다큐멘터리의 슬로건과 2030세대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주세요. 

 

 

○ 공모주제

   - ‘2030 세대의 아보하’로 세대가 공감 할 수 있는 아주 보통의 하루의 주제를 잘 반영한

     슬로건과 영상에 담을 메세지를 제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 - ‘아보하’의 의미가 들어가는 일상 속에서의 작은 행복이나

     따뜻한 순간들을 강조하는 스토리를 공유 해주세요.

 
     예시)
     1) 슬로건 
     - "지루함 속의 작은 행복" 
     - "평범한 날의 특별함"
     - "천천히, 그리고 깊게: 나의 아보하"
     - "멈춤, 쉼, 그리고 성장"
 
     2) 예상 스토리 주제
     - 하루의 소소한 일상을 의미 있게 만드는 순간들
     - 과도한 도파민 추구에서 벗어나 진정한 삶의 여유를 찾는 과정 
     - 2030 세대의 피로와 지침을 극복하는 치유 여정
     - 단순함 속에서 발견하는 진정한 자아와 행복
 
     3) 메시지 포인트
     - 속도보다는 과정의 가치
     - 경쟁보다는 공감과 연결
     - 외로움을 인정하고 치유하는 태도

 

 

○ 기간 및 일정

   - 공모 기간: 2024. 11. 20.(수) ~ 12. 22(일) 23:59까지

 

 

○ 지원자격

     재/휴학생과 직장인 및 모든 국민 참여 가능

     - 개인 참여만 가능하며, 팀 단위 참여 불가능 합니다

     - 1인 1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

 

      * 미성년자(만 19세 미만/응모일 기준)인 참가자의 경우, 법정대리인 동의서 작성 필수

 

 

○ 접수방법

   - 아래의 구글폼 링크를 통해 슬로건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
          슬로건 제출하기 : https://forms.gle/b2kPQBmcZVyWure96 

 

 

○ 심사기준

   - 심사 기준: 창의성/대표성/적합성/대중성]]

   - 심층 심사를 위해 3배수 선정 후 지원자 중 개별연락 및 대면 미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

 

 

○ 시상내역

   - 최우수상 1명 : 50만원 

   - 우수상 2명 : 각 30만원

   - 참가자 50명 추첨하여 별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해 드립니다.

 

 

○ 유의사항

   - 제출된 내용은 저작권은 TWC에 귀속됩니다.

   - 제출된 내용은 온오프라인 홍보용으로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.

   - 제출된 내용은 수정 및 보완될 수 있습니다.

   - TWC studio는 보스톤 스튜디오의 관계사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. 

      * 문의 사항은 이메일로 보내주세요.

 

 

○ 문의

   - 이메일 : TWCstudio00@gmail.com

     www.twcstudio.site 

 

https://www.code-c.kr/post/contest/521087

 

TWC studio ‘아보하 다큐멘터리’ 슬로건 & 메시지 공모전

총 시상금 110 만원

www.code-c.kr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