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025 CONSUME WAVE : 소비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다 "MZ세대의 소비 철학"
2025 CONSUME WAVE : 소비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다 "MZ세대의 소비 철학"
○ 공모주제
- MZ세대의 소비에 대하여 진솔한 철학이 담긴 카피라이팅 문구 공모
기존 세대와는 다른 MZ세대의 소비 가치관을 깊이 이해하고, 니즈에
맞춘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하 여 본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
기다립니다.
○ 참가대상
- 소비 트렌드에 관심 있는 만 19세~31세 사이의 성인
- 개인 참가 (중복 응모 가능, 최대 3건)
○ 공모기간
- 접수기간: 2024.12.16 ~ 2024.12.31
- 발표 일정: 2025.1월 중순
○ 시상내역
- 대상(1명): 300만원
- 최우수상(2명): 각 150만원
- 우수상(5명): 각 100만원
- 참가상(20명): 각 10만원 상당 브랜드 기프티콘
* 참가자 전원 마케팅 에이전시 인턴십 특전
* 중복 수상 불가
○ 제출방법
- 구글 폼 제출
https://forms.gle/5yeRE8QiXfsKt3Rz9
○ 주제
- MZ세대의 소비 철학 카피라이팅
1. 다음 주제 중 택 1
(1) 자기 계발/성장
(2) 워라밸/라이프스타일
(3) 소비/투자
(4) 연애/관계
(5) 소셜미디어/인플루언서 문화
(6) 그 외 기타
2. 카피라이팅 포인트 설명
- 예시:
(1) "나의 소비는 나의 브랜딩"
포인트: 개인의 가치와 소비에 대한 접점 표현
(2) "브랜드의 양심, 우리의 새로운 사치"
포인트: 윤리적 브랜드에 대한 지지 표현
○ 심사방법
- 1차: 서류심사 (5배수 선정)
- 2차: 1차 합격자 미팅 진행
- 3차: 내부 심사위원회 최종 평가
* 1차 통과작에 한 해 개별 연락
○ 심사기준
- 트렌디함 (40%): MZ세대 소비 감성
- 창의성 (30%): 독창적인 관점
- 공감성 (20%): 소비 메시지의 대중성
- 완성도 (10%): 아이디어의 구체성
○ 공모전 유의사항
- 응모작의 저작권은 주최 측에서 보유합니다.
- 표절, 지적재산권 침해 시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.
- 수상작은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.
- 심사 결과에 따라 수상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-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입니다.
- 타 공모전 수상작 및 표절 작은 수상 후에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○ 문의처
- 이메일: bwcp25@gmail.com
- 홈페이지: https://bwcorp.site/
https://www.code-c.kr/post/contest/522197
공모전사이트 2025년 장애예술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(~1/31) (1) | 2024.12.30 |
---|---|
대외활동사이트 그린티에서 겨울방학 아동센터 멘토를 모집합니다 (0) | 2024.12.30 |
공모전사이트 행정안전부 지역청년 일자리사업 발굴 아이디어 공모전 (2) | 2024.12.28 |
공모전사이트 2024 GNU-SDGs 공모전 (0) | 2024.12.28 |
대외활동사이트 서울구로청소년센터 대학생 서포터즈 '봄봄' 신규부원 모집 (0) | 2024.12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