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○ 참여대상
-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(1인 최대 3건 응모 가능)
○ 공모분야
- 역, 열차, 상품 등 철도 서비스 전반 개선 아이디어
1. 디지털 분야 :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선 혹은 신규 서비스 도입
2. 영업제도 분야 : 승차권 및 상품의 이용 편의 개선 등
3. 시설 분야 : 철도 역사 및 열차의 이용 편의 개선 등
○ 공모기한
- 2024.12. 20.(금) 24:00까지
○ 공모방법
- 한국철도 홈페이지(https://info.korail.com) → 고객참여
→ 서비스 제안마당 →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록
○ 결과발표
- 2024.12. 30.(월) 14:00 (예정)
○ 시상내역
- 최우수상 : 1명, 한국철도공사장 표창 및 열차운임 50% 할인쿠폰 8매
- 우수상 : 1명, 한국철도공사장 표창 및 열차운임 50% 할인쿠폰 4매
- 장려상 : 6명, 열차운임 50% 할인쿠폰 2매
○ 심사기준
- 효과성(40%), 실현가능성(30%), 창의성(30%)
○ 문 의
- 한국철도공사 여객사업본부(여객서비스처) 전화 : 철도고객센터 1544-7788
https://www.code-c.kr/post/contest/521678
공모전사이트 2025 춘천마임축제 국내참가작 공모 (0) | 2024.12.16 |
---|---|
공모전사이트 제2회 신인작가 출판공모전 (1) | 2024.12.16 |
공모전사이트 건설워크넷 취업성공 후기 공모전 (1) | 2024.12.14 |
대외활동사이트 고객모니터단 4기 모집 (1) | 2024.12.14 |
대외활동사이트 2025 클린어스(Clean Earth) 캠프 참가자 모집 (0) | 2024.12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