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공모전사이트 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
공모전, 대외활동

by 콘테스트K 2024. 12. 14. 14:43

본문

반응형

- 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
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
 

 

○ 참여대상

-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(1인 최대 3건 응모 가능)

 

 

○ 공모분야

- 역, 열차, 상품 등 철도 서비스 전반 개선 아이디어

1. 디지털 분야 :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선 혹은 신규 서비스 도입

2. 영업제도 분야 : 승차권 및 상품의 이용 편의 개선 등

3. 시설 분야 : 철도 역사 및 열차의 이용 편의 개선 등

 

 

○ 공모기한

- 2024.12. 20.(금) 24:00까지

 

 

○ 공모방법

- 한국철도 홈페이지(https://info.korail.com) → 고객참여

  → 서비스 제안마당 →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록

 

 

○ 결과발표

- 2024.12. 30.(월) 14:00 (예정)

 

 

○ 시상내역

- 최우수상 : 1명, 한국철도공사장 표창 및 열차운임 50% 할인쿠폰 8매

- 우수상 : 1명, 한국철도공사장 표창 및 열차운임 50% 할인쿠폰 4매

- 장려상 : 6명, 열차운임 50% 할인쿠폰 2매

 

 

○ 심사기준

- 효과성(40%), 실현가능성(30%), 창의성(30%)

 

 

○ 문 의

- 한국철도공사 여객사업본부(여객서비스처) 전화 : 철도고객센터 1544-7788

https://www.code-c.kr/post/contest/521678

 

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
표창 및 열차운임 할인쿠폰

www.code-c.kr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