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픈핀테크 얼라이언스 회원사 대상 공동사업 아이디어 공모전
○ 공모개요
- 오픈핀테크 얼라이언스에서 주최하는
오픈핀테크 얼라이언스 회원사 대상 공동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이 개최됩니다.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○ 공모주제
- 회원사 공동사업* 아이디어
* 공동사업: IT 인프라 및 데이터 공유, 서비스 공유 등
회원사 간 협업하여 함께 추진할 수 있는 사업
○ 기간 및 일정
- 모집 기간: 2025년 5월 7일 ~ 2025년 6월 16일 17:00
○ 지원자격
- 오픈핀테크 얼라이언스 회원사 소속 임직원 개인 또는 팀(4인 이내)
- 공모전 신청 마감일(2025.6.16) 기준 연회비를 납부한 회원사
- 외부인의 경우 회원사 소속 임직원과 팀을 이루어 참가 가능
○ 접수방법
- 제출 서류: 참가신청서,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, 사업아이디어 제안서 각 1부
※ 프로토타입 제출 시 가산점 부여
- 제출 방법: 이메일 제출 (fintech@kftc.or.kr)
○ 제출서류
- 홈페이지 내 붙임 파일 참고
○ 시상내역
- 최우수상(1편, 표창장 및 상금 1,000만원),
우수상 (1편, 표창장 및 상금 500만원),
장려상 (2편, 표창장 및 상금 250만원) 등
○ 유의사항
- 타 공모전을 통해 이미 선정된 아이디어, 저작권 침해나 표절의 경우
심사 대상에서 제외하며, 수상 이후 적발 시 모든 민, 형사상 책임은
참가자에게 있고 수상 취소 및 상금 등 특전 회수
- 팀 참가의 경우 상금은 대표 1인에게 지급되며, 상금 수상에 따른
제세공과금은 수상자(팀)가 부담.
- 공모작의 지적재산권은 참가자에게 있으며, 수상작에 한해서는
오픈핀테크 얼라이언스 또는 오픈핀테크 얼라이언스 회원사가
2차 저작물로 활용 또는 배포하는 것에 동의하며 지적 재산권에
대한 이용료는 수상에 따른 상금으로 대체함
○ 문의
- 전화 (02-531-3245) 또는 이메일(fintech@kftc.or.kr)